예쁩니다... ㅋㅋ 피부톤이 까만아이라 어떨까 고민했지만 코랄 잘 받네요92cm,12kg 대 S 딱 예뻐요! 밑위 길이는 조금 남고요. 입을땐 좀 너무 딱맞나 싶지만 아이도 불편해 하지않고요 딱 정사이즈입니다. 작아지면 또 올게요! 스타킹도 핑크에 공단 슈즈까지 핑크공주 !!!! 공단슈즈 실측 150, 170주문 딱 좋아요
봉솔레아